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arcilly-Ogny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Marcilly-Ogn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Marcilly-Ogny에 자리한 Au verger de Marcilly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u verger de Marcilly의 각 객실에는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6개
최저 요금
₩155,556
1박, 성인 2명

Bellenot-sous-Pouilly에 자리한 Le clos de la perdri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45km, 본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2개
최저 요금
₩125,086
1박, 성인 2명

샤토뇌프에 자리한 Gite, chambre d hôte L échoppe est bell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35km, 본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개
최저 요금
₩253,380
1박, 성인 2명

Créancey에 자리한 La Maison de Beau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39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39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6개
최저 요금
₩169,989
1박, 성인 2명

솔리유에 자리한 Studio - Pied à Terre Saulie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Pré Lamy Golf Course에서 16km,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7개
최저 요금
₩150,825
1박, 성인 2명

솔리유에 자리한 Chambre de charme à Saulieu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22km, 샤이 성 골프 코스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Pré Lamy Golf Course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1개
최저 요금
₩115,464
1박, 성인 2명

La Roche-en-Brenil에 자리한 Relais de la Diligen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즐레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약 35km, 샤이 성 골프 코스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6개
최저 요금
₩142,727
1박, 성인 2명
Marcilly-Ogny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