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Molo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oloy에 위치한 La Maison des Maîtres de For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일광욕용 테라스, 수영장, 뷔페 조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제니스 드 디종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snières-lès-Dijon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Lucio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7.7km, 디종 기차역에서 8.7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Pichanges에 자리한 L'Hote Antique - MAISON D'HOTE- 4 Suites avec cuisi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즈쉬르틸에 자리한 Chambre I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디종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약 24km, 디종 기차역에서 25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디종에 자리한 Maison d'hôtes des Perrièr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6분 거리,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Lantenay에 자리한 Gîte du Colomb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5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5km, 디종 콩그렉스포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디종에 자리한 Adorable studio avec entrée indépendant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약 4km, 디종 기차역에서 4.1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탈랑트에 자리한 "la suit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3.3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3.3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