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로양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로양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aint-Sulpice-de-Royan에 자리한 Le Domaine Leyland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얀 기차역에서 약 7km, 콩그레스 센터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Logis De Mélisandre is located a 3-minute drive from the Nauzan beaches and the Casino de Royan. It offers en suite rooms, self-catering apartments, free Wi-Fi, a garden and terrace.
La-Gripperie-Saint-Symphorien에 자리한 Domaine TerrOcéa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르구아에 자리한 Ô Chambres d'Hôt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 마트에 자리한 L'Haciend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팔미르 동물원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Royan Golf에서 12km, Notre Dame Church에서 18km, 로얀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Just에 자리한 Aux portes des il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7km, Notre Dame Church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arzan에 자리한 Les Flots De Ma Vie Chambres D Hotes et tipi Florence Et Virginie Gossi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술락쉬르메르에 자리한 L'Océanai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수드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트랄 비치에서 1분 거리, 아멜리 비치에서 2.4km, 지롱드강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Saint-Just에 자리한 Ti Kaz Auberge에서는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8km, Notre Dame Church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얀 기차역에서 약 26km, 콩그레스 센터에서 26km, 라 팔미르 동물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Sablonceaux에 자리한 DOMAINE DE BERTHEGIL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트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얀 기차역에서 약 14km, Notre Dame Church에서 16km, 콩그레스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