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솔리유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솔리유에 자리한 Studio - Pied à Terre Saulie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Pré Lamy Golf Course에서 16km,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솔리유에 자리한 Chambre de charme à Saulieu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22km, 샤이 성 골프 코스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Pré Lamy Golf Course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Roche-en-Brenil에 자리한 Relais de la Diligen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즐레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약 35km, 샤이 성 골프 코스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Marcilly-Ogny에 자리한 Au verger de Marcilly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u verger de Marcilly의 각 객실에는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ellenot-sous-Pouilly에 자리한 Le clos de la perdri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끼흐 호수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45km, 본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Ouroux en Morvan에 자리한 Relax au Coeur du Morva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즐레 성당에서 46km, 모르방 지방자연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1875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Autun Golf Course에서 47km, Pré Lamy Golf Course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