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Sévigny-Walepp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Sévigny-Walepp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évigny-Waleppe에 자리한 Le Presbytère de Sévig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랭스 기차역에서 42km, 피에르 슈니떼 정원에서 43km, 수베 분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00개
최저 요금
₩191,584
1박, 성인 2명

Marchais에 자리한 Le Grand Logis - Guest house - Bed and Breakfas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마사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4개
최저 요금
₩169,544
1박, 성인 2명

Gizy에 자리한 Le Cèd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Le Cèdre의 모든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5개
최저 요금
₩190,373
1박, 성인 2명
Sévigny-Waleppe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