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Elmers End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Elmers End에 자리한 Private room in Modern and Stylish 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리스털 팰리스 공원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랙히스역에서 12km, 콜리어스 우드에서 12km, 브릭스턴 아카데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 램버스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The 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크리스털 팰리스 공원에서 6.1km, 클래펌 정션에서 6.7km, 빅토리아 기차역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약 6.8km, 빅토리아에서 6.9km, 빅벤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he Cozy Lambeth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릭스턴 아카데미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크리스털 팰리스 공원에서 약 5.4km, 클래펌 정션에서 5.8km, 콜리어스 우드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턴에 자리한 Room with Private Shower Facilit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논서치 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리어스 우드에서 약 7.6km, 디 올 잉글랜드 론 테니스 클럽 센터 코트에서 10km, 체싱턴 월드 오브 어드벤쳐스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Bromley에 자리한 Mayfield guest rooms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리스털 팰리스 공원에서 11km, 그리니치 공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O2 아레나에서 약 15km, 캐나다 워터에서 17km, 카나리 워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내 램버스 구역의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London Eye,Big Ben 10 mins aw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릭스턴 아카데미에서 2.3km, 클래펌 정션에서 3.3km, 빅토리아 기차역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빅토리아에서 약 5.7km,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6km, 빅벤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 위치한 Entire house floor perfect for couples & freelancers - available for single to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모던에서 2km, 디 올 잉글랜드 론 테니스 클럽 센터 코트에서 5.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에드워드 7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투숙객이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도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밸햄(Balham) 기차역에서 기차를 타고 약 1시간이면 런던 도심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Brookview Guest House에서는 테니스 코트,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콜리어스 우드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orden에 자리한 Carol Lodg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던에서 8분 거리, 콜리어스 우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논서치 공원에서 약 6.9km, 클래펌 정션에서 10km, 크리스털 팰리스 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