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orne-à-lʼEau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Morne-à-lʼEau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Morne-à-lʼEau에 자리한 Villa Les Violette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Villa Les Violett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38개
최저 요금
₩88,809
1박, 성인 2명

르 물레에 자리한 The BlueBambo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팡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트덩페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32개
최저 요금
₩204,260
1박, 성인 2명

상트 안느에 자리한 Be On The Beach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트 앤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80개
최저 요금
₩536,080
1박, 성인 2명

상트 안느에 자리한 Zabriko delair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abriko delai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31개
최저 요금
₩65,395
1박, 성인 2명

르 고지에에 자리한 Villa Labrousse (Atypical)에서는 야외 수영장,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뒤포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2007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카이 다르장 비치에서 2.1km, 카넬라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215개
최저 요금
₩104,956
1박, 성인 2명

레자빔에 위치한 La Canopée Enchantée, chambres d'hôtes, piscine, proche aéroport, Gare mariti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일광욕용 테라스, 수영장, 뷔페 조식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233개
최저 요금
₩111,414
1박, 성인 2명

푸앵트아피트르에 자리한 PELIKAN Chambres d'hôtes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ELIKAN Chambres d'hôt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438개
최저 요금
₩100,111
1박, 성인 2명

포트루이스에 자리한 villa si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쥬이베흐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6개
최저 요금
₩129,176
1박, 성인 2명

포트루이스에 자리한 Citron vert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쥬이베흐 비치에서 1.9km, 당티그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수플레르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17개
최저 요금
₩90,423
1박, 성인 2명

생프랑수아에 자리한 Le Neem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망서닐리에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온수 욕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7개
최저 요금
₩193,764
1박, 성인 2명
Morne-à-lʼEau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