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빅냐나에 자리한 Dimora delle Tonna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아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칼라모니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inhy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4월 초 9일동안 파비냐나 여행을 하며 8박을 머물렀습니다. 모든 것이 갖추어져있는 파비냐나의 천국같은 안식처. 조용하고 평화롭고 아름다워요. 나무와 풀로 뒤덮인 작은 숲 속의 숙소는 아침마다 햇살이 비추고 바닷가의 파도소리가 들리고 새소리가 들립니다. 저녁에는 날씨가 좋으면 핑크빛의 노을로 물듭니다. 아름다운 바닷가와 들판이 바로 앞이고 파비냐나 중심가는 도보로 10분이에요. 완벽한 위치!!! 💖 그리고 이 숙소의 호스트인 Michele는 정말 친절하고 밝고 상냥합니다. 저는 혼자 파비냐나를 갔지만 Michele 가 만날 때마다 밝게 안부를 물어봐줄 뿐만 아니라 메시지로도 자주 안부를 물어봐주었고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흔쾌히 저를 도와주었어요. 파비냐나 항구에서 숙소까지, 숙소에서 항구까지 제 무거운 짐을 매번 차로 옮겨주었고 계단에서도 짐을 들어주었고 차로 저를 데려다 주었어요. 짐이 정말 무거웠는데 너무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게스트에서 지극 정성의 관심을 기울여주는 Michele 덕분에 이 곳에 머무는 동안 불안하지 않았고 늘 집처럼 편안했습니다. 또한 이 숙소는 항상 좋은 향기가 나고, 작은 주방 안에 간단한 조리도구가 다 준비되어있어서 샐러드, 샌드위치, 오믈렛 등 간단한 음식을 매일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와인 마시면서 테라스에 앉아있으면 천국입니다..💗
파비냐나는 어딜 가나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다시 돌아오는 날까지 Dimora delle Tonnare 가 늘 여전히 있어주면 좋겠어요. 💞
파빅냐나에 자리한 Mazzini Accommodatio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아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Mazzini Accommodation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빅냐나에 자리한 L Agorà di Favignana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아 비치에서 4분 거리, 칼라모니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리도 부로네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빅냐나에 자리한 Poggiamico Guest Hous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아 비치에서 6분 거리, 칼라모니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빅냐나에 자리한 Guest House Al Giardino dei Limoni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아 비치에서 7분 거리, 칼라모니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Songh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깨끗한 방의 상태와 친절한 직원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항구에서 10여분 소요되었고, 메인거리도 가깝고, 바로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웰컴푸드와 조식에서 또 한번 놀랐어요. 1박을 연장하지 않은게 아쉽습니다. 체크아웃 후에도 짐보관과 야외간이샤워시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파비냐냐에 간다면 추천하는 숙소에요!!
트라파니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B&B Cantiere dell'anima - Rooms of ar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숙소는 세게스타에서 약 35km, 코리노만에서 19km, Grotta Mangiapane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