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마란자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마란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로뎅고에 자리한 Pension Volg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15km,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17km, 약국 박물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74개
최저 요금
₩176,050
1박, 성인 2명

나즈 스치아베스에 자리한 Peintnerhof Appartments & Zim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8.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26개
최저 요금
₩197,255
1박, 성인 2명

Garni Pineta offers accommodation in San Martino in Badia, 2 km from the Picolin cable car with links to the Kronplatz ski area and a 25-minute drive from Bruneck. It features a terrace.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349개
최저 요금
₩207,118
1박, 성인 2명

빌라 오토네에 자리한 Appartments Reichegg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40km,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484,063
1박, 성인 2명

마란자에 자리한 Bed & Breakfast Untermüllerhof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사우나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4개

마란자에 자리한 Langwies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약 22km, 약국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34개

Zummüllerhof is in Naz-Sciaves, a village set 7 km from Bressanone, and offers a garden with volleyball and football pitches. Rooms have simple traditional décor and a balcony.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55개

루손에 자리한 Pension Rast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약국 박물관에서 21km,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6개

발레스에 자리한 Pension Ta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6개

나즈 스치아베스에 자리한 Pension Auerhof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8개
마란자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