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마루비우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마루비우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아르보레아에 자리한 MEMO'S Affittacame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카포 만누 비치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9개
최저 요금
₩117,507
1박, 성인 2명

테랄바에 자리한 Domo Achenz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Domo Achenz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24개
최저 요금
₩114,243
1박, 성인 2명

아르보레아에 자리한 Anaelehouserooms LTB에서는 정원, 바비큐 시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8개
최저 요금
₩130,563
1박, 성인 2명

Set in a 19th-century historical building on the western coast of Sardinia, Residenza d'Epoca Regina d'Arborea, is located in the historic centre of Oristano.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0개
최저 요금
₩300,295
1박, 성인 2명

오리스타노에 자리한 L'Onda에서는 정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20km, 카포 만누 비치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78개
최저 요금
₩110,979
1박, 성인 2명

오리스타노에 자리한 Eleonora Room & Breakfast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Eleonora Room & Breakfast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85개
최저 요금
₩133,827
1박, 성인 2명

오리스타노에 자리한 Four Rooms Guesthous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2017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카포 만누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1개
최저 요금
₩138,723
1박, 성인 2명

Featuring a garden, Sa Domu e Crakeras is located in the centre of Oristano, 600 metres from San Cristoforo Tower. The property offers free private parking, and Torre Grande beach is 9 km away.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41개
최저 요금
₩114,243
1박, 성인 2명

사르디나 지역의 오리스타노에 자리한 Feel Boutique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포 만누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로스 유적지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4개
최저 요금
₩189,317
1박, 성인 2명

오리스타노에 자리한 New Elegance Suites Guesthouse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로스 유적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52개
최저 요금
₩182,789
1박, 성인 2명
마루비우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