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구리아 해변(Ligurian beaches)에서 240m 거리에 위치한 La Casa di Zuecca는 테라스, 에어컨 및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가 있으며, 구내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예약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구가 비치된 전용 발코니 및 실내 욕실이 마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Affittacamere Alle 5 Terre는 몬테로소(Monterosso)의 가족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리구리아 바다(Ligurian Sea)와 시내 중심가에서 불과 300m 거리에 있습니다.
Le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의 풍경은 진짜 사진 그대로였다. 친퀘테레의 날씨는 환상적이었다. 이런 날씨의 몬테로쏘를 숙소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은 아주 큰 장점이다.
cherry는 우리가 몬테로쏘에 도착할 시간에 맞춰 픽업을 하러 왔고 숙소까지 친절하게 데려다줬다. 숙소는 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솔직히 계단 176개를 오르는건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그만큼 경치는 완벽하다.
내려가기 어려운만큼 쿠키랑 빵, 과일, 물과 주스를 굉장히 넉넉하게 방에 준비해준다. 트래킹을 떠나기 전에 조식으로 먹기에 적당하다.
따뜻한 물도 아주 잘 나오고 방에 히터도 있다.
날씨가 좋다면 밤에 별도 아주 잘 보이니 꼭 보길 바란다.
몬테로소 알 마레에 자리한 Piccolo Principe Affittacamer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몬테로소 올드타운 비치에서 1분 거리, 페지나 비치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sdsfds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객실은 기대 이상으로 넓고 현대적으로 리모델링 되어있어 깨끗하고 천고 높음. 사진 그대로.
다이슨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음. 1박만 한게 아쉬울 정도로 좋았음. 재방문 하고 싶음.
올드비치 1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해변 접근성 매우 좋고 주변에 맛집 많음.
Da Eraldo Monterosso 진짜 맛있음 해산물 보트 28유로 저렴함.
메인 비치가 훨씬 넓고 좋지만 거기는 파라솔이 다 유로고 올드비치는 파라솔 없이 돗자리 깔고 놀 해변이 있음.
파라솔 대여가 50유로인가 비싸서 하루종일 놀거 아니면 올드비치에서 수영하고 숙소가서 씻고 야경보는거 추천.
La Rosa Dei Venti는 몬테로소의 모래 해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이 완비된 화사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모든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 타월이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와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딸려 있습니다.
몬테로소 알 마레에 자리한 Marymar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몬테로소 올드타운 비치에서 1분 거리, 페지나 비치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astello San Giorgio에서 약 33km, Technical Naval Museum에서 32km, Amedeo Lia Museum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La muraria is situated in Monterosso al Mare, 39 km from Portofino. It is set in a historical building, just 70 metres from the sea. All rooms include a flat-screen TV.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