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에토에 자리한 Ripa Medici, camere con vista e parcheggio incluso에서는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eungim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모든 것이 완벽하게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겨울의 오르비에토는 아침 저녁 안개의 성입니다. 유렵의 유사한 고지대 요새 도시들에 머물렀는데, 오르비에토 역시 특별했습니다.전망 뛰어납니다. 방과 부엌, 거실 테이블, 조명과 가구들, 호스트의 섬세함이 환대를 제대로 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자동차를 성 아래 공용 주차장 전용 공간에 주차해놓고 사흘간 안전하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숙소들 대부분이 그렇듯이 방음은 안 되어서 옆 방의 작은 소리까지 들립니다. 그러나 이해합니다. 만족스러운 체류였고, 환대의 전통 쿠키와 오릅ㄱ에토 로컬 화이트 와인을 준비한 호스트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Atmosfera d'Arte - Private parking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central Orvieto, Affittacamere Valentina is 500 metres from the city’s cathedral and a 10-minute drive from the A1 motorway. It offers rooms with free Wi-Fi and private bathrooms.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La Luna Sopra Orvieto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숙박 옵션에는 오븐, 쿡탑,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Casa Vèra Affittacamere Appartamenti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3분 거리,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Youngsh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우선 직원이 너무나도 친절 그 자체! 원하는 것을 미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주신다. 우리를 안내해주신 직원은 Rita 였는데 이분은 그냥 사랑이었다. 낯선 환경에서 너무 편안한 마음을 들게 만들었다. 이탈리아에서 만난 숙박업소의 직원 중 가장 최고!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Istituto SS Salvator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stituto SS Salvator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iwoo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시간 보내다 갑니다 ^ㅁ^ 위치도 중심가에 있어서 오르비에토 구경 잘 했어요. 마주칠때마다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체크아웃날 짐도 맡아주시고 택시도 불러주셔서 걱정없이 마지막 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방도 넓고 창문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아서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시설에 있는 정원도 정말 아름다워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Casa Vèra Camelia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22km, 보마르초 괴물 정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EUNJ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4명이서 지내기에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주방에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냄비, 후라이팬 등) 와인잔의 퀄리티는 매우 좋아요! 주방을 지나면 간이 침대가 있는 방이 나오는데, 간이침대도 매우 편합니다. 이후 메인 방이 나오는 구조이며 (방문으로 구분되어있어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요.) 매우 넓은 편이며 침구들도 편합니다. 숙소에서 2분 거리의 garage (하루 8유로) 를 이용했는데 정말 안전하고 편리했어요. 숙소까지 가는 길은 ztl이 아니라서 안내에 따라오면 편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처음 안내를 해준 Arianna는 매우 친절했고, 체크아웃 후 저희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자동차 스마트키의 배터리가 방전되어 리튬전지를 못사고 헤매던 중 도움을 주었습니다!! Grazie mille to Ariaana and Sabrina's papa❤️) 제 일처럼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체크아웃 후 근처 cantina vera에 있는 리셉션에 짐도 맡길 수 있어요. 대성당에서 3분 거리, 다니기 편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La Chicca di Sofy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비타 디 바뇨레조에서 20km, 보마르초 괴물 정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1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Chicca di Sofy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르비에토에 자리한 Gli Arcani에서는 정원,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르비에토 두오모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19km 거리에 있는 치비타 디 바뇨레조, 40km 거리에 있는 보마르초 괴물 정원 등을 방문해보세요.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