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볼라스트라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라스페치아에 위치한 Real Rooms는 라스페치아 중앙역(La Spezia Centrale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페리 항구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유네스코에 등재된 친퀘테레국립공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무료 Wi-Fi와 에어컨,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전자와 냉장고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스페치아에 자리한 Ostello San Giovanni Bosco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Castello San Giorgio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스페치아에 자리한 Millstone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Castello San Giorgio에서 2km, 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Case Vacanze Scorci Di Mare는 친퀘 테레 국립공원(Cinque Terre National Park) 내에 세워진 14세기 건물에 마련된 숙소로, 리오마조레(Riomaggiore)의 바위 해안에서 50m 떨어져 있습니다. 위성 TV를 갖춘 바다 전망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라 스페 치아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Cinque Terre Gateway는 무료 Wi-Fi 및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커피 머신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비데,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스페치아에 위치한 Affittacamere Le Farfalle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객실을 자랑합니다. 400m 거리에 자리한 기차역을 이용하면 친퀘테레 국립공원까지 환승 없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도 제공됩니다.
Set a 10-minute walk from Train Station, La Loggia de' Banchi is a friendly property with free WiFi throughout. We are in the historic center of La Spezia, ideal for a memorable stay close to the sea....
리구리아 지역의 라스페치아에 자리한 Racconti di Mare - 5 Terre JRE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astello San Giorgio에서 7분 거리, 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2018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마레 몬티 쇼핑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스페치아에 자리한 Alchimia di Ma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29km, 라 스페치아 중앙역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레 몬티 쇼핑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행자 구역 인근에 위치한 Affittacamere del Golfo e delle 5 Terre는 라 스페치아 기차역에서 100m 거리에 있는 작은 숙박 시설입니다. 모든 객실에 실내 욕실과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