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다자이후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다자이후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다자이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카스가바루에 자리한 Guest House Fukuoka W303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개
최저 요금
₩58,587
1박, 성인 2명

치노에 자리한 民泊 筑紫野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칸제온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묘젠지에서 약 4km, 다자이후 텐만구에서 4.4km, Umi Hachimangu Shrine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하시고 계시는 할머니랑 할아버지께서 너무 친절히 잘해주셨어요!! 방도 낭만있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7개
최저 요금
₩58,392
1박, 성인 2명

카스가바루에 자리한 Guest House Fukuoka W203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4개
최저 요금
₩58,587
1박, 성인 2명

카스가바루에 자리한 Guest House Fukuoka W202에서는 무료 자전거,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33개
최저 요금
₩58,587
1박, 성인 2명

카스가바루에 자리한 Guest House Fukuoka W305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8개
최저 요금
₩58,587
1박, 성인 2명

후쿠오카 중심부에 자리한 Rakuten STAY Hakata Gion 401 Superior Room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Hongaku-ji Temple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간이 넓고, 욕실도 깨끗하고 주변에 식당도 여러개 있어서 좋았음. 버스정류장도 가까이 있었는데 버스는 잘 모르기도 하고 복잡해서 지하철로 이동했는데 크게 불편한것은 없었음. 성인2, 아동2이 2박 묶기에 가성비 있는 숙소로 재방문 의사 있음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0개
최저 요금
₩200,369
1박, 성인 2명

2013년 3월에 문을 연 Fukuoka Hana Hostel은 인기 있는 나카스 지역과 캐널 시티 쇼핑몰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합니다. 객실 내 무료 Wi-Fi, 인터넷 PC 등이 제공되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청결한 객실 친절한 직원 매우 만족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797개
최저 요금
₩78,117
1박, 성인 2명

후쿠오카에 자리한 Fukuoka Guest House Jikka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미요시 신사에서 6분 거리, Sugawara Shrine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로 다녀온 숙소예요. 확실히 게스트하우스가 싸니까..ㅎㅎ 룸메이트 분들과는 잘 안 맞아서 좀 피곤했던 기억이 있지만 금방 떠나시고 다른 분들과는 잘 지내서 다행이었어요. 아무래도 게하 특성 상... 랜덤입니다! 운이에요. 시설은 씻을만 하고, 잘만 해요. 침대 꽤 아늑하고 좋았네요...! 치명적인 단점은 계단이 좁고 높아 여성 혼자 무거운 캐리어를 옮기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방도 많이 좁아 캐리어를 펼쳐놓는 게 버거워요. 저도 그것때문에 꽤나 애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위치도 좀 어두운 골목길에 있고 인적이 드물기에 겁이 많으신 분 혼자라면 충분히 무서울 것 같네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또, 하카타 역이든 텐진이든 어디든 20분씩은 걸어야 나와요. 저는 걷는 게 좋아서 괜찮았지만 활동성이 적은 분에겐 위치에 대해서 비추천입니다. 저는 숙소비 아끼고, 그럭저럭 지낸 것 같고 힘들었던 것 또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을 정도였기에 좋았던 것 같네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18개
최저 요금
₩73,879
1박, 성인 2명

후쿠오카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Fukuoka Guesthouse CAMP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All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1개
최저 요금
₩75,138
1박, 성인 2명

후쿠오카에 자리한 Rakuten STAY Fukuoka Yakuin Bunk bed Triple Room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Imaizumi Park에서 17분 거리, Konko Church - Minami Ward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른 골프 일정이라 아침식사는 편의점 음식으로 대체했네요 ㅎ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09개
최저 요금
₩190,351
1박, 성인 2명
다자이후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다자이후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