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나미타네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미나미타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미나미타네에 자리한 Sunny Spo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케자키 해안에서 3km, Hirota Ruins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Sunny Spot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0개
최저 요금
₩153,707
1박, 성인 2명

Tanegashima Minshuku Hapisuma is located a 56-minute drive from New Tanegashima Airport. It features cosy rooms and barbecue facilities.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2개
최저 요금
₩99,810
1박, 성인 2명

야쿠시마에 자리한 Tomarig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라타니 운수 계곡에서 20km, 야쿠수기 랜드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단 호스트분이 아주 친절하십니다 이모님 같아요~ㅋ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30개
최저 요금
₩49,905
1박, 성인 2명

야쿠시마에 자리한 Yakushima Pension Ichigoich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시라타니 운수 계곡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운데다가 전체적으로 시설도 쾌적하고 아침식사도 맛있었음. 트래킹 시에는 아침, 점심 벤또도 싸주심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2개
최저 요금
₩135,043
1박, 성인 2명
미나미타네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