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에 자리한 Shabby House에서는 1성급 객실과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신 삿포로 역에서 14km,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20km, 오타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Jim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매우 친절하시다. 사진을 보고 좀 걱정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좋았다. 사용에 큰 무리는 없다. 있을건 다 있음 조식도 제공해주시고 태워 주시는게 우리 아빠같단 기분이 들었다. 따듯함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로 오시길
삿포로에 자리한 Sapporo Guest House 庵 Ann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1989년에 지어진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14km, 오타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티아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주변에 ツルハラ드럭스토어가 있었고 second mart 가 있어서 급할때 쇼핑하기 좋았고 직원분이 친절했어요!
삿포로에 자리한 BEACH AND FIELD INN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2018년에 지어진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신 삿포로 역에서 10km,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CHOONG SIK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렌트카를 이용한 가족여행에 좋았어요. 여행전 갑작스런 여행인원이 조정되었었는데 인원에 맞추어서 다시 조정해주셨어요.
인근에 패밀리마트등 편의점이 있어서 조식등 간단히 식사하기 좋았으며 유료주차장이 24시 800엔 이용하였어요
가족여행이라 조용한 곳으로 선택했었는데 조건에 부합하여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철하시구요.
홋카이도 지역의 삿포로에 자리한 Guesthouse OYADO SAPPORO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6.2km, 신 삿포로 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삿포로에 자리한 Anna's House 駐車2台無料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신 삿포로 역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약 8.5km,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27km, 오타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삿포로에 자리한 Backpackers Hostel Ino's Pl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신 삿포로 역에서 8.1km,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ev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주방부터 화장실 욕실 모두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가까워서 도시락으로 식사하기도 좋았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었고 세심하게 하나하나 잘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지하철 역도 걸어갈 거리에 있어서 삿포로 시내에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기 때문에 삿포로에 다시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할 것 같습니다.
홋카이도 지역의 삿포로에 자리한 Guest House Yasube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3.4km, 신 삿포로 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SANGE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호스트가 친절하고 샤워시설이 깨끗했습니다. 드라이기랑 고데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겨울이라 조금 추웠지만 침대에 두꺼운 이불이 있어서 따뜻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조식으로 빵이 제공되고 커피는 300엔을 내면 마실 수 있습니다. 야스베씨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려주는 훌륭한 커피입니다. 신맛이 나는 커피를 주문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삿포로에 자리한 SappoLodg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투어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신 삿포로 역에서 11km, Otarushi Zenibako City Center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BA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세명 다다미 방에서 묵었습니다. 다소 좁았지만 아늑해서 잘 잤습니다. 샤워실은 수압이 세서 좋았습니다. 수건 칫솔 제공해주셔서 잘 썼습니다. 새해라서 시내 대부분의 음식점이 닫혀 있었는데 바에서 다양한 음식을 팔고 계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술 종류도 많았습니다.
삿포로에 자리한 Sapporo - Apartment - Vacation STAY 43042v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1.9km, 신 삿포로 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게스트하우스 중에서 개인룸으로 이용했는데, 공용 욕실임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깨끗한 침구류, 작은 냉장고 구비, 공용 공간 내 전자레인지, 음식 섭취 가능, 캠핑 용품으로 분위기를 냈습니다. 직원 분과 영어로도 소통이 가능하며, 수건이 추가로 필요할 경우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깨끗한 숙소였어요. 혼자 여행이라 좀 무서워서 게스트하우스에 혼자쓰는방으로 저렴히 예약했는데 잘 지내고 왔어요.
삿포로 기차타려면 걸어서 적어도 30분은 걸리긴하지만 스스키노와 티비타워, 삿포로 팩토리 등 모두 가까워서 관광하기 좋습니다. 니조시장은 바로 길건너구요.
엘리베이터 있고 엘리베이터 타기전부터 신발을 벗어야해서 깔끔함을 유지하는곳이예요. 방 안에도 콘센트 많고 침대와 이불, 베개도 맘에들어요.
또 혼자 놀러가게되면 충분히 다시 갈 의향 있어요.
혼자 보낸 삿포로 여행의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친절한 호스트, 다소 작지만 아늑한 방, 맛있는 아침과 커피. 혼자 여행하는 게스트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호스트분은 일본어, 영어, 한국어 모두 가능하시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항상 인사를 잊지 않으시고요.
시설 또한 게스트하우스인것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아늑한 편이네요.
조식은 간단한 식빵으로 제공됩니다. 토스터도 있고, 커피와 홍차도 준비되어있네요.
로비는 만남의 공간입니다. 게스트들이 이야기하는 공간이고, 렌탈가능한 자전거가 구비되어있습니다. (하루 400엔으로 압니다.)
바로앞 건널목을 지나면 작지않은 세븐일레븐과 코인세탁방이 있습니다. 다만 코인세탁방은 대형세탁이다보니, 금액이 좀 있는 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