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샤리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샤리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샤리 내 우토로 온천 구역에 자리한 Shiretoko Yuhi No Ataruie Onsen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시레토코 국립공원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식사제공도 안되는데 주변에 편의점과 식당 등이 없어 불편함. 다 해결하고 느즈막히 들어가 잠만 자고나오면 좋을 듯.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80개
최저 요금
₩263,644
1박, 성인 2명

Koshimizu에 자리한 ホテル ロマン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굿샤로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슈호에서 42km, Tokyo University of Agriculture에서 28km, 아바시리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65개
최저 요금
₩92,763
1박, 성인 2명

샤리에 자리한 Bon's Home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레토코 국립공원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on's Home의 모든 객실에는 공용 욕실, 침대 린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과 침구가 깔끔해요. 조식과 석식을 신청할수 있는데, 일본 가정식을 체험해서 좋았어요. 주인부부가 식당도 함께 운영해서 더 편해요ㅡ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80개
샤리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