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시카가에 자리한 Polar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굿샤로호에서 13km, 마슈호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olaris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시카가에 자리한 Traveler's Inn Asanebo에서는 1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슈호에서 10km, 굿샤로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Heaw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 ] 일본어 이외의 언어로는 대화가 어려움. 호스트와 인터렉션이 많은 구조이므로, 일본어가 유창하지 않은 경우 이 숙소의 장점을 살리기 어려움
[ ] 식사는 저녁은 6시반(시간엄수), 식사의 양과 질은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됨. 다만 호스트와의 대화가 어려우면 식사시간이 불편해질 수 있음. 같은 이유로 식후 술(유료), 차(무료)를 마시는 것도 우리는 하지 않음. 호스트 내외는 충분히 친절했고 도움을 주려고 했지만 일본어가 유창하지 않은 우리 탓이라고 생각함. 영어로 약간의 대화는 가능함.
[ ] 방은 2층에 4개, 문이 나무 미닫이문으로 잠금걸쇠가 방 안에서만 잠글 수 있게 되어있음(외출시 밖에서 잠글 수 없음)
[ ] 옆방 방음이 안 됨
[ ] 바닥이 다다미인데, 손상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캐리어를 굴린다든지, 뭔가 먹어서 흘릴 경우 보상해야함+심한 손상인 경우 휴무보상금 10만엔)
[ ] 침구류는 일본식 요와 이불인 futon으로, 흰색 시트를 깔고 사용하고, 체크아웃시 이부자리 정리 및 시트를 걷어 제출
[ ] 공용화장실은 1층에 있고, 세면용 수도꼭지 두 개와 남녀 변기 1개씩 있음. 뜨거운물이 안 나오는 것 같음(9월 기준)
[ ] 샤워 또는 발 닦는 등은 불가능
[ ] 목욕은 100m 근방에 마을회관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공용온천인데, 인적이 드문 점은 좋았으나 관리가 잘 되어있다고 보기 어려움. 불 켜는 방법 등 이용방법은 처음에 잘 설명해 주심. 다만 저녁 8시반 이후부터 다음날 오후까지는 이용 불가능(=아침 샤워 불가능)
[ ] 전반적으로 실내는 깨끗한 편
[ ] 주변이 어두워 밤에 별 보기 좋았음(날씨가 좋으면)
테시카가에 자리한 TESHIKAGA HOSTEL MISATO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슈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굿샤로호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테시카가에 자리한 Shoei backpackes hostel에서는 1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슈호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굿샤로호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OJ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식사 제공 없음. 침대는 편안했음. 가격대비 가공비가 하루 묶어가기 reasonable 함. 바이커를 위한 숙소라는 점. 10거리에 테시카가 라멘 본점이 있음
카와유에 자리한 EZO 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굿샤로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Higashimokoto Shibazakura Park에서 27km, Koshimizu Primeval Garden에서 44km, Yokoyama Fruit Farm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