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다에 자리한 Towadako Backpacker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와다 호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무료 자전거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5만원대에 조식포함 트윈룸을 혼자 쓰니 조용하고 편안했어요. 석식도 1000엔에 추가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근처에 식당이 드물어요
도와다에 자리한 Towadako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와다 호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치노헤에 자리한 津軽三味線と民謡 ゲストハウス繭子の宿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나카노 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치노헤역에서 약 8.5km, 하치노헤 공원에서 12km, 혼 하치노헤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