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지마에 자리한 すなだの家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약 15km, Kanjizaiji Temple에서 27km, Haitaka Shrin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와지마에 자리한 千代丸コンテナハウス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약 32km, Garyu Sanso Villa에서 35km, Ozu Castl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Izume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 西村サイクル(24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ishima Shrine에서 26km, Nanrakuen Family Park에서 31km, Garyu Sanso Villa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juh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에서만 하루 더 묵고 싶을 정도로 최고의 호텔이였습니다. 원래 리뷰를 안쓰는 편이지만 서비스와 객실이 너무 좋아 코멘트를 남깁니다~:)
1.모든것이 다 갖추어진 숙소, 요리도구와 적절한 소스와 조미료가 갖추어져 아침 저녁 요리를 할 수 있었고요. 목욕탕은 깔끔하고 최신식이라 물의 온도조절등을 할 수 있어 너무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또 스피커와 게임기가 있어 머무는 동안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2.깨끗한 호텔,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인지 모든 곳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욕탕이 분리형이며 모든 곳에 먼지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고 이불도 좋은 냄새와 함께 깨끗해서 쾌적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외국인이라 다시 머무는 일은 없겠지만, 내국인들은 단체로 여행와서 머물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스피커로 노래도 켜놓고 뒷마당과 부엌에서 요리도 하면서 보내기 좋은 숙소입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