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 자리한 SH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allym University에서 13분 거리, Catholic Jungnim-dong Church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평에 자리한 자라섬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Hyeonchungtab Memorial Tower에서 14분 거리, Gapyeong District Battle War Monument에서 2km, 제이드가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HANBI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아침에 토스트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설도 깔끔했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4인실 방이었는데 마침 그 방 예약자가 없어서 편하게 잘 썼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게스트하우스라고 하지만 거의 개별실에 원룸 형태라 이용하기 너무 편리했습니다.
온도 조절도 하기 너무 좋았구요.
버스도 시간만 잘 맞추면 정거장이 코 앞이라 좋네요.
무엇보다 대표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분이 다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할 일 있으면 또 여기서 묶을 거 같네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딱 게스트하우스 같아서 좋았습니다.
요즘 게스트하우스들 술판벌이고 시끌시끌해서 거부감드는데 이 곳은 게스트끼리 자연스럽게 도란도란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이라 좋았습니다. 같이 간 친구와도 오랜만에 좋은 시간 보냈고 외국인 친구도 만나서 좋았습니다~
주변 경치도 너무 멋있고 조용해서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자전거 대여해서 의암댐 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