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판에 자리한 Discovery Saipan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jumi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위치도 좋고, 깨끗해서 지내기 아주 좋았습니다.
침대가 매우 편안하고 침구도 깨끗해서 아주 좋았구요.
매일 청소해 주시고 수건이랑 물도 채워줘서 지내기 아주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Summer Stay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Summer Stay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Ji E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너무 좋았습니다!첫날 수영장이용했는데 생각보다 깊고 커서 잘놀았고
친절하셨습니다
가정식조식 신청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날 조난(?)당할뻔했는데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고
새벽뱅기라 체크아웃할때 인사못드려 죄송했어요!
다음에 또 사이판가게되면 여기로 묵을게요^^
가라판에 자리한 G.T. Guest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4분 거리, 마나가하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T.
lim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주인분이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밤 늦게 비행기 타야하는데 추가금 내고 있다가도 되냐고 물어봐서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했습니다
샤워기가 고장났는데 여분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교체해서 썼습니다
사이판에서 제일 저렴한 만큼 방은 평범했습니다. 손가락 베였을 때 구급약도 가져다주셨음.. 친절했던 여사장님이 기억에 남네요.
참고로 물갈이 안 하는 편이라 필터 없이도 잘 씻었습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Daora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5분 거리, 마나가하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ucas_M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게스트하우스니까 좋은 시설 기대하시면 안되고요, 대신 깨끗하게 관리하시니까 좋고요. 한국민박과 유사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주인장님이 넘넘 친절하시네요, 잠시 머물러 가기에도 좋아요
사이판에 자리한 YAJASU STAY Saip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우파우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타나페그 비치에서 약 8분 거리, 윙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MIN SEO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사장님하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ㅠㅠ
침구류는 깔끔하고 좋은 향기 납니다 별도로 베개 커버 챙겨다니는데 안썼을 정도입니당
그리고 켄싱턴 도보로 7분정도 걸려서 픽업서비스 이용하기 좋았어요. 저는 몰래 켄싱턴 프라이빗 비치 가서 노을도 보고왔습니다ㅎ;; 날 좋으면 꼭 가세요 검사 안합니다
밥 양도 엄청많고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가라판에 자리한 Oh My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크로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Oh My Hous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아니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수압 진짜 좋고, 드라이기 바람도 완전 세고, 방 깨끗하고! 에어컨 시원하고...전 진짜 만족했습니다. 이번 일정은 거의 pic쪽에 있어서, 마지막날만 gt게스트하우스로 잡았어요. 그런데 다음에오면 차라리 첫째날, 둘째날을 gt로 잡아서 근처 가라판 쫙 돌고, 해변에서 스노쿨링하는 일정으로 잡아보려구요. 쇼핑하기에도 위치 너무 좋고, 마나가하섬가는 일정이면 거의 출발지가 코앞이라 후회없으실겁니다..아니 그리고 무엇보다 방이 진짜 너무 깨끗했어요. 전 개미 한마리도 못봤습니다...무엇보다 샤워기필터를 쓰고있어서 ㅠㅠㅋㅋㅋㅋ한층 뭔가 안심되었습니다...맘에들어요. 완전 호텔같은 컨디션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제가 게하를 이번 여행때 2곳에서 묵고, pic에서 1박 묵은거거든요? 근데 게하치고 컨디션은 이 가격에 베스트베스트베스트입니다.
한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급하게 예약하고 갔는데, 가기 전부터 연락도 해주시고 엑셀로 일정표도 만들어서 주십니다.
투어 예약 굳이 다른데 안하고 사장님한테 부탁드리면 다~~ 예약해주십니다. (숙소 픽업, 랜딩)
매일 수건 2개씩 교환해주시고 방 청소도 해주세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구비 O
치약, 칫솔은 없음!
가라판 메인거리랑도 도보로 다 걸어다닐 수 있고, 바로 옆에 마트, 맥도날드도 있습니다.
해외여행가서 투어 많이 하고
숙소 = 자는 곳 이라고 생각하는 주의라, 비싼 호텔 예약 안했는데 선택 잘한거같아요 ㅎㅎ
잘 쉬다갑니다 사장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