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벤레이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벤레이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벤레이에 자리한 The Farmer's Daughter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Farmer's Daughter의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7개
최저 요금
₩175,685
1박, 성인 2명

웰에 자리한 Bosserhei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osserheide의 모든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2개
최저 요금
₩207,476
1박, 성인 2명

Blitterswijck에 자리한 Op de Smelen 1 - 43 m2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81개
최저 요금
₩93,119
1박, 성인 2명

벤레이에 자리한 De Vli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PSV - 필립스 스타디움에서 38km, 네이메헌 두켄부르크역에서 42km, 인도어 스포르첸트륌 에인트호번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2개
벤레이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