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롤레스톤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롤레스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롤레스톤에 자리한 Stylish Private Guest House Ensuite Onl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캔터베리 박물관에서 약 24km, 오라나 야생공원에서 25km, 해글리 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4개
최저 요금
₩120,489
1박, 성인 2명

Lincoln에 자리한 Lincoln Country Dream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24km, 크라이스트처치 미술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22개
최저 요금
₩135,686
1박, 성인 2명

Lincoln에 자리한 Willow Tree Cottag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17km, 크라이스트처치 미술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46개
최저 요금
₩156,244
1박, 성인 2명

Leeston에 자리한 Brookside Country Escape 40 minutes to CHC Airpo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청결도가 아주 우수하고 매우 조용한 곳입니다. 집 안에 새것같은 가구들과 전자기기들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편안한 곳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고 요리도 가능합니다. 특히 인상적인 점은 침대가 특급호텔 침대만큼 매우 편안합니다. 숙박하는 동안 주인의 얼굴을 마주할 일이 없었지만 빠른 소통으로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외부에 벌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관리를 매우 철저히 하셔서 집안에는 벌레가 하나도 없는것이 인상적이었으며 침실, 거실에 TV가 각각1대씩 설치되어 있어 이것도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로 계란, 씨리얼, 우유, 과자, 차류, 커피 등이 냉장고 및 테이블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어두워지면 집 바로 앞까지 소들이 풀을 뜯으러 와서 소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으며 별도 매우 많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뉴질랜드를 방문한다면 크라이스트처치와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다시 가고 싶은 최고의 숙소 중 1곳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36개
최저 요금
₩104,355
1박, 성인 2명

크라이스트처치에 자리한 Christchurch Airport Stop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7km, 캔터베리 박물관에서 7.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미술관에서 7.8km, 해글리 공원에서 8.1km, 오라나 야생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근처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54개
최저 요금
₩162,823
1박, 성인 2명

크라이스트처치에 자리한 The Airport Homestay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7.1km, 캔터베리 박물관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에 가까워서 편리하였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662개
최저 요금
₩78,945
1박, 성인 2명

크라이스트처치에 자리한 Cozy 安逸舒适小屋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라이스트처치 미술관에서 6.7km, 캔터베리 박물관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글리 공원에서 약 7.6km,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9.2km, 오라나 야생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9개
최저 요금
₩48,929
1박, 성인 2명

크라이스트처치 중심부 내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Quiet and new CNZhouse with yard near river in CBD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숙소는 캔터베리 박물관에서 2.2km, 해글리 공원에서 2.7km, 크라이스트처치 기차역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1개
최저 요금
₩135,842
1박, 성인 2명
롤레스톤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