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타르가니체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타르가니체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Kobiernice에 자리한 Villa & Gospoda Krakows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46개
최저 요금
₩140,517
1박, 성인 2명

수코비체에 자리한 Stanica Hucuł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에너지란디아 놀이공원에서 약 23km, 오시비엥침 스포츠 및 레크레이션 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6개
최저 요금
₩73,818
1박, 성인 2명

지키에 자리한 Dom Pod Groni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43개
최저 요금
₩74,942
1박, 성인 2명

미에지브로지에 비알스키에에 자리한 Pokoje Mar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너지란디아 놀이공원에서 약 40km, Conference Centre "Kocierz"에서 15km, Dębina Conference Centre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56,207
1박, 성인 2명

바도비체에 자리한 Zajazd Ponikiew - Noclegi Wadow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7개
최저 요금
₩74,942
1박, 성인 2명

미에지브로지에 비알스키에에 자리한 Willa Ponikiewk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2개
최저 요금
₩112,413
1박, 성인 2명

자토르에 자리한 Noclegi przy Skaw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운 홀 타워에서 약 49km, 크라쿠프 중앙광장에서 49km, 직물 회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4개
최저 요금
₩78,689
1박, 성인 2명

Koszarawa에 자리한 Jałowcówka Centrum Aktywności Psychoruchowej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osorny Gron Hill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6개
최저 요금
₩140,517
1박, 성인 2명

비엘스코-비아와에 자리한 Apartamenty Południe BB Ric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너지란디아 놀이공원에서 42km, Tychy Winter Stadium에서 42km, 트윈 피그스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44개
최저 요금
₩82,436
1박, 성인 2명

미에지브로지에 비알스키에에 자리한 Pokoje Mart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슈비츠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84개
최저 요금
₩80,938
1박, 성인 2명
타르가니체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