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퇴레보다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퇴레보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퇴레보다에 자리한 Hajstorp Slusscafé & Vandrar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퀘프데 아레나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ajstorp Slusscafé & Vandrarhem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225개
최저 요금
₩131,755
1박, 성인 2명

Moholm에 자리한 Moholms Herrgå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퀘프데 아레나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Mariestad Train Station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2개
최저 요금
₩270,829
1박, 성인 2명

Sjötorp에 자리한 SJÖTORPS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riestad Train Station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501개
최저 요금
₩203,488
1박, 성인 2명

마리에스타드에 자리한 Lilla Stugan, Sjötor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riestad Train Station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1
좋음
후기 25개
최저 요금
₩256,849
1박, 성인 2명
퇴레보다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