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Rakek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Rakek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Rakek에 자리한 GOSTILNA S PRENOČIŠČI PA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21개
최저 요금
₩138,862
1박, 성인 2명

Rakek에 자리한 Apartments Furman - SELF CHECK-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코치안 동굴에서 42km, 류블랴나 기차역에서 42km, 류블랴나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가족이 쓰기 딱이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96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Rooms & Apartment Mira 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1km, 슈코치안 동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당이 있는 독채에서 머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94개
최저 요금
₩96,386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City center blue sky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1km, 슈코치안 동굴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6개
최저 요금
₩101,287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Yellow Dream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코치안 동굴에서 30km, 트리에스테역에서 46km, 우니타 디탈리아 광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시설,친절함,주차장,청결함, 모든것이 완벽했음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55개
최저 요금
₩124,159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Brne Roo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코치안 동굴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57개
최저 요금
₩106,188
1박, 성인 2명

Planina에 자리한 Apartment Šefi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슈코치안 동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치는 너무 좋아요. 조용하고 주변 경관이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6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EkoTurizem Hudičevec is set on the south slopes of Mount Nanos, within 1 km from Razdrto Motorway Exit and 2 km from the village centre.

전원주택에 온것 같이 편안했음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23개
최저 요금
₩168,594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Vila Lemic Postoj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우청결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48개
최저 요금
₩119,601
1박, 성인 2명

포스토이나에 자리한 Guesthouse Sanab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스토이나 동굴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 인심 좋은 주인 부부, 유료로 조식을 추가할 수 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나 푸짐하게 차려주셔서 감동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52개
최저 요금
₩114,357
1박, 성인 2명
Rakek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