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Chlebn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Chlebnic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Chlebn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Chlebnice에 자리한 Pizzéria Viktór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5개
최저 요금
₩89,565
1박, 성인 2명

오라우스키 포자모크에 자리한 Penzión Redu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32개
최저 요금
₩63,510
1박, 성인 2명

오라우스키 포자모크에 자리한 Penzión U dvoch lev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ón U dvoch levov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477개
최저 요금
₩65,138
1박, 성인 2명

Huty에 자리한 Koliba Holic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약 35km, 오라바 성에서 36km, 야스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70개
최저 요금
₩112,363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gently rolling hills, Penzion Leštiny is located in Dolný Kubín and offers a restaurant serving Slovak cuisine, free WiFi in public areas and rooms with a TV.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25개
최저 요금
₩105,849
1박, 성인 2명

오라우스키 포자모크에 자리한 Penzión Racib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56개
최저 요금
₩81,423
1박, 성인 2명

오라우스키 포자모크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ňa Forgáč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uristická ubytovňa Forgáč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47개
최저 요금
₩62,533
1박, 성인 2명

오라우스키 포자모크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ňa Vartá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5.4
그럭저럭
후기 7개
최저 요금
₩178,999
1박, 성인 2명

Dlhá nad Oravou에 자리한 Ubytovanie u Bož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Ubytovanie u Božky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침대 린넨,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7
좋음
후기 58개
최저 요금
₩65,952
1박, 성인 2명

베셰뇨바에 자리한 Liptovský mly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야스나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026개
최저 요금
₩195,414
1박, 성인 2명
Chlebnice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