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탈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탈레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탈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탈레에 자리한 Chata Zázv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폭 산에서 8.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ta Zázvo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12개
최저 요금
₩130,086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the Low Tatras National Park and set in a quiet surroundings of the Bystrá village, Penzion Bystrinka offers accommodation only 9 km from the Chopok Jasná Ski Area.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26개
최저 요금
₩186,726
1박, 성인 2명

브레즈노에 자리한 Penzion E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립토프 성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25개
최저 요금
₩204,743
1박, 성인 2명

비스트라에 자리한 Mlyn Bystrá reštaurácia & penzió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5개
최저 요금
₩155,605
1박, 성인 2명

비스트라에 자리한 Bystrá 94 PROFIBIKER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3개
최저 요금
₩96,639
1박, 성인 2명

Horná Lehota에 자리한 Farma Jav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arma Javo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6개
최저 요금
₩92,184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the Low Tatras National Park and set in the village of Bystrá, Guest House Vila Pod Lesom offers accommodation in rooms, a 24-hour front desk,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is...

위치, 청결상태가 좋음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320개
최저 요금
₩108,105
1박, 성인 2명

비스트라에 자리한 Penzión Dúhový Pstru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91개
최저 요금
₩124,484
1박, 성인 2명

데마노브스카돌리나에 자리한 Penzión JANÍK JASNÁ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스나에서 5분 거리,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한명에 직원을 제외하고 모든 직원이 친절했고 상냥했고 하프보드 식사도 좋았습니다 숙소도 매우 청결했으며 관리를 잘하고 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77개
최저 요금
₩322,479
1박, 성인 2명

파우치나 레호타에 자리한 Privat Sever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스키 패스 판매 구역,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88개
최저 요금
₩94,182
1박, 성인 2명
탈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