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Tornaľa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Tornaľa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Gemerská Horka에 자리한 Penzión Skalná ruža - Kövirózsa panzió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Domica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3개
최저 요금
₩89,988
1박, 성인 2명

리마프스카 소보타에 자리한 AM Kaštieľ Penzi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진에서 45km, 무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76개
최저 요금
₩106,350
1박, 성인 2명

Tornaľa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ňa BUCK**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Domica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라들라 도미차 동굴에서 28km, Ochtinska cave에서 33km, Mining Museum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6개

Jelšava에 자리한 Poľovný d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Ochtinska cave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Domica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란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0개
Tornaľa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