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Tornaľa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emerská Horka에 자리한 Penzión Skalná ruža - Kövirózsa panzió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Domica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마프스카 소보타에 자리한 AM Kaštieľ Penzio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루진에서 45km, 무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Tornaľa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ňa BUCK**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Domica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라들라 도미차 동굴에서 28km, Ochtinska cave에서 33km, Mining Museum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Jelšava에 자리한 Poľovný d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Ochtinska cave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Domica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란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