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펑빈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펑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펑빈에 자리한 Come and go seaside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36km, 파글로리 오션 파크에서 38km,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7개
최저 요금
₩98,848
1박, 성인 2명

루이수이에 자리한 Happy For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약 12km,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86개
최저 요금
₩58,410
1박, 성인 2명

광푸에 자리한 Shin-Liu Garden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위탄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송원별관에서 약 48km,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50개
최저 요금
₩118,618
1박, 성인 2명

광푸에 자리한 Sapient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위탄 호수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약 14km,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20km, 펑톈 역사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65개
펑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