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펑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펑빈에 자리한 Come and go seaside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36km, 파글로리 오션 파크에서 38km,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루이수이에 자리한 Happy For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약 12km,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광푸에 자리한 Shin-Liu Garden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위탄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송원별관에서 약 48km, 다농다푸 삼림 공원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광푸에 자리한 Sapient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위탄 호수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위안 국립 삼림 휴양지에서 약 14km, Ruisui Railway Station에서 20km, 펑톈 역사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