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타이마리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타이마리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Wenquan에 자리한 Zhiben hotspring Heping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Taitung Night Market에서 17km, 즈번 국립공원유원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01개
최저 요금
₩54,224
1박, 성인 2명

Wenquan에 자리한 知本溫泉-彩溱旅宿에서는 테라스,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aitung Night Market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즈번 기차역에서 6.3km, 국립 타이둥 대학교에서 11km, 둥하이 스포츠 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4개
최저 요금
₩44,446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ChengDian Homest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itung Night Market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둥하이 스포츠 공원에서 4.1km, Liyushan Park에서 4.5km, 타이둥 컨트리 스타디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6개
최저 요금
₩97,781
1박, 성인 2명

Genuinn is situated in Taitung City, a 6-minute walk from Taitung Railway Station. Every room at this inn is air-conditioned and is fitted with a TV. You will find a kettle in the room.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29개
최저 요금
₩68,226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Rose Rider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aitung Station에서 16분 거리, 베이난 문화공원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6개
최저 요금
₩57,780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Warm Home에서는 무료 자전거,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aitung Night Market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Liyushan Park에서 18분 거리, 톄화춘에서 1.6km, 타이둥 철도 예술 마을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0개
최저 요금
₩87,114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古栗Chestnut Guest House-可包棟民宿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사이드 파크 비치에서 2.4km, Taitung Night Market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80개
최저 요금
₩80,002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Full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사이드 파크 비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타이둥 철도 예술 마을, Taitung Story Museum, 우안 사원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57개
최저 요금
₩78,713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Yi-Shiou Hom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둥 공원에서 19분 거리, Taitung Story Museum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3개
최저 요금
₩293,342
1박, 성인 2명

타이둥에 자리한 Li Ho饅頭民宿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시사이드 파크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이둥 철도 예술 마을에서 약 9분 거리, 우안 사원에서 600m, 타이둥 컨트리 스타디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요금
₩84,003
1박, 성인 2명
타이마리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