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현재 이 지역에서는 고객님의 안전에 대한 위험이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거주하고 계신 국가의 정부에서 발표한 여행 권고 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여행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숙소를 방문하여 실제로 숙박할 예정인 경우에만 Booking.com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1일부로 접수된 예약에는 고객님이 예약하신 옵션의 취소 정책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에 대비해 무료 취소 옵션을 예약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인도적 지원에 참여하고 싶으신 경우,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뢰할 만한 구호 단체를 통해 기부하시기 바랍니다.

미쿨리친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미쿨리친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미쿨리친에 자리한 Приват-котедж Зарінок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90개
최저 요금
₩68,959
1박, 성인 2명

미쿨리친에 자리한 АртГір гостинний двір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114개
최저 요금
₩53,098
1박, 성인 2명

Korali offers accommodation in Yaremche. Bukovel is 40 km from the property. Free WiFi is offered .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333개
최저 요금
₩67,235
1박, 성인 2명

야렘체에 자리한 Sadyba U Olg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Ethnography and Ecology of the Carpathians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10개
최저 요금
₩41,375
1박, 성인 2명

타타리브에 자리한 Садиба "Градний Узвіз"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후기 358개
최저 요금
₩44,823
1박, 성인 2명

야렘체에 자리한 Фенікс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Ethnography and Ecology of the Carpathians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122개
최저 요금
₩68,959
1박, 성인 2명

타타리브에 자리한 Mini Hotel Zakru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20km, Museum of Ethnography and Ecology of the Carpathians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68개
최저 요금
₩172,396
1박, 성인 2명

야렘체에 자리한 Guesthouse U dida Viktor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Ethnography and Ecology of the Carpathians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241개
최저 요금
₩51,719
1박, 성인 2명

타타리브에 자리한 Guesthouse Kolo Druzi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47개
최저 요금
₩120,677
1박, 성인 2명

타타리브에 자리한 Na Horbyk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Waterfall Probiy에서 22km, Museum of Ethnography and Ecology of the Carpathians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87개
최저 요금
₩18,964
1박, 성인 2명
미쿨리친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미쿨리친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미쿨리친 게스트하우스 예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