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Einöd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Weingut Pugl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및 위성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Weingut Pugl에서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키체크 임 자우잘에 자리한 Weingut Reite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체크 임 자우잘 내에 위치한 Gästehaus Gras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그라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감리츠 내에 위치한 Posthansl l Sernau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이차흐에 자리한 Winzerzimmer Pronegg vlg. Kristein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Winzerzimmer Pronegg vlg. Kristeind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키체크 임 자우잘에 자리한 Haus Schöneg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라츠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겐베르크 성에서 약 39km, 그라츠 시계탑에서 39km, 그라츠 타운 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감리츠 내에 위치한 Penta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28km, 그라츠 중앙역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바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리츠 내에 위치한 POSTHANS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리츠 내에 자리한 SternenHimmel - Romantik Zimm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라츠 중앙역에서 49km, 카지노 그라츠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니츠에 자리한 Privatpension La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라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