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엔젤하르츠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엔젤하르츠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Wesenufer에 자리한 Gasthof-Pension Schütz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Vichtenstein에 자리한 Gästehaus Donauta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farrkirchen im Mühlkreis에 자리한 Pension Panoramabli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ustift im Mühlkreis에 자리한 Hotel Weiss 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esenufer 내에 위치한 Pension Feik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4km, 파사우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esenufer에 자리한 Gasthaus zur blauen Dona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6km, 파사우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Peilstein im Mühlviertel에 자리한 Gasthof - Restaurant Hubertus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사우 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Münzkirchen 내에 자리한 Hortensia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17km, Eins Thermal Baths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콜러슐라그에 자리한 Sportpension Raml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울릭스베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usann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엔젤하르츠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엔젤하르츠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엔젤하르츠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엔젤하르츠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