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파크 암 제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파크 암 제 내 최고의 홈스테이

파크 암 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파크 암 제에 자리한 Karawanken Lod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로볼라흐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조식도 맛있습니다. 아이들 놀이터도 크게있어요. 경치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1,251개
최저 요금
₩246,767
1박, 성인 2명

파크 암 제에 자리한 Pension Stissen Haus am See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16개
최저 요금
₩240,358
1박, 성인 2명

파크 암 제 내에 위치한 Haus Sonj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6.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59개
최저 요금
₩144,215
1박, 성인 2명

드로볼라흐 암 파커제에 자리한 Pension Seero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로볼라흐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16개
최저 요금
₩216,322
1박, 성인 2명

필라흐에 자리한 Casa Plus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약 9.1km, 혼스타인 성에서 29km, 슈러튼버그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691개
최저 요금
₩192,286
1박, 성인 2명

Oberaichwald에 자리한 Gästehaus Elisabeth by keuschengu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1개
최저 요금
₩192,286
1박, 성인 2명

Featuring a restaurant serving Austrian cuisine, pizza and burgers, Pension Fürstenhof is only 700 metres from the Warmbad Thermal Spa and a 5-minute drive from the centre of Villach.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985개
최저 요금
₩192,286
1박, 성인 2명

필라흐에 자리한 Seepension Smole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430개
최저 요금
₩205,105
1박, 성인 2명

핑켄슈타인에 자리한 Gasthof Feich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32개
최저 요금
₩221,129
1박, 성인 2명

필라흐에 자리한 SmartRooms24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혼스타인 성에서 약 29km, 슈러튼버그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733개
최저 요금
₩88,259
1박, 성인 2명
파크 암 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파크 암 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