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Gasthof Kögerl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1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Landhotel Zellerhof is located in the centre of Lunz am See, just 650 metres from Lake Lunz. It features a lift and a children's corner and offers free WiFi.
Hollenstein an der Ybbs 내에 위치한 Appartment Har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카누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팔파우에 자리한 Stieg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Hochtor에서 28km, 에르츠베르크에서 32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Gaming에 위치한 Penzion S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37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4분 거리,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Sport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Biohof Ebenb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34km, 비젤부르크 전시센터에서 36km, Vorwärts-Stad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Reinsberg에 자리한 Gästehaus Dau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14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에 위치한 Zimmervermietung Stock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immervermietung Stocker에는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iederösterreich 지역의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 내에 위치한 Bauernhof Abla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윌달펜 내에 위치한 Burnout Wildalp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 정원,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