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Herrnbaumgarte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Herrnbaumgarten에 자리한 Weingut Bohrn Himmelbett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9km, 레드니체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이스도르프에 자리한 Gästehaus Woditschka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2km, 빌페르스도르프 궁전에서 11km, Colonnade na Reistně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포이스도르프에 자리한 Kolpingsfamilie Poysdor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5km, 레드니체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Staatz에 자리한 Gästezimmer Ried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AMUZ 슐로스 아스파른에서 10km, 빌페르스도르프 궁전에서 18km, Colonnade na Reistně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Sankt Ulrich에 자리한 Weingut Martinsho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약 30km, 빌페르스도르프 궁전에서 12km, MAMUZ 슐로스 아스파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미스텔바흐에 자리한 Hotel Goldene Kro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레드니체 성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henau에 자리한 Atrium Gästezimmer und Restaurant - Hohenau an der Mar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4km, 레드니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27km 거리에 있는 Gästehaus Weinviertel - Niederösterreich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8.9km 거리에 있는 Weingut - Gästezimmer zum Schwalbennest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errnbaumgarten에 자리한 Weingut zur Schlafmütze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약 17km, Colonnade na Reistně에서 8km, 빌페르스도르프 궁전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