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Hollenstein an der Ybbs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Hollenstein an der Ybbs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Hollenstein an der Ybbs 내에 위치한 Appartment Har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카누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로스라밍에 자리한 Leh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Lehner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팔파우에 자리한 Stieg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Hochtor에서 28km, 에르츠베르크에서 32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Biohof Ebenb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약 34km, 비젤부르크 전시센터에서 36km, Vorwärts-Stadion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갈렌에 자리한 Haus Loidl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8km, Hochtor에서 26km, 에르츠베르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산 전망,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트호펜 안 데어 입스 내에 위치한 Zimmervermietung Stock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immervermietung Stocker에는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에 자리한 Gasthof Kögerl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1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aria Neustift에 자리한 Ferienhof Pfaffenleh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Landhotel Zellerhof is located in the centre of Lunz am See, just 650 metres from Lake Lunz. It features a lift and a children's corner and offers free WiFi.
Niederösterreich 지역의 괴스틀링 안 데어 입스 내에 위치한 Bauernhof Abla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