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 내 최고의 홈스테이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에 자리한 well-dorad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ell-dorad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66개
최저 요금
₩135,635
1박, 성인 2명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에 자리한 Ferienhaus Alp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226,058
1박, 성인 2명

마트레이 인 오스티롤 내에 위치한 Haus Wib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25개
최저 요금
₩217,985
1박, 성인 2명

마트레이 인 오스티롤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Gästehaus Obwex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ästehaus Obwexer의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316개
최저 요금
₩193,764
1박, 성인 2명

마트레이 인 오스티롤에 자리한 Café Lander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afé Landerl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후기 387개
최저 요금
₩138,864
1박, 성인 2명

Set in Heiligenblut and only 37 km from Grosses Wiesbachhorn, Pension Bergkristall offers accommodation with mountain views,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침구가 매우 푹신했고, 직원은 친절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93개
최저 요금
₩217,985
1박, 성인 2명

하일리겐블루트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 Son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osses Wiesbachhorn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19분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62개
최저 요금
₩226,058
1박, 성인 2명

하일리겐블루트에 자리한 Ferienhof Oberer Gollmitz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osses Wiesbachhorn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27개
최저 요금
₩145,323
1박, 성인 2명

비르겐에 자리한 Gästehaus Hanser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ästehaus Hanser의 객실에는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233개
최저 요금
₩153,397
1박, 성인 2명

마트레이 인 오스티롤에 자리한 Gästehaus Zedlacherhof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ästehaus Zedlacherhof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442개
최저 요금
₩106,570
1박, 성인 2명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칼스 암 그로스글로크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