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Kernhof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ernhof 내에 위치한 Gästehaus Wasserbur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6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uberg an der Mürz 내에 위치한 Haus Schweighof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락스에서 겨우 1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henberg에 자리한 Pension Gras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14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Grasl의 숙박 옵션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Hohenberg에 자리한 Pension Kirchsteig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리아첼에 자리한 Berliner Ec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5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Loich에 자리한 Pension Landhaus Ingrid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헤나우에 자리한 Kais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락스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니베르크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aiserhof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irchberg an der Pielach 내에 위치한 Flussbet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6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에 자리한 Haslaustub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9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미테르바흐에 자리한 Volenter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6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흐슈밥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