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커크먼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커크먼 내 최고의 홈스테이

커크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슐라이닝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Apfelhof Flieder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pfelhof Flieder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9개
최저 요금
₩179,369
1박, 성인 2명

Burgau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Kleinschust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버바트 전시센터에서 약 29km, 구싱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49개
최저 요금
₩146,757
1박, 성인 2명

Tobaj에 자리한 Villa Merced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버바트 전시센터에서 약 24km, 사바리아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123,422
1박, 성인 2명

Rudersdorf에 자리한 Landgasthof Zum Alten Weinsto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구싱 성에서 약 22km, 리거스버그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09개
최저 요금
₩112,513
1박, 성인 2명

Hackerberg 내에 위치한 Haus LUNA - Privatzimmer im sonnigen Südburgen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28km, 로켄하우스 성에서 49km, 오버바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91개
최저 요금
₩159,052
1박, 성인 2명

Surrounded by greenery, Villa Thermale in Unterlamm is just 3,5 km from the Loipersdorf Thermal Spa. Free WiFi is provided.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4개
최저 요금
₩172,847
1박, 성인 2명

바트 발터스도르프에 자리한 Sonntagsberg Hof Familie Fiedler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79개
최저 요금
₩260,901
1박, 성인 2명

바드블루마우에 자리한 Vitalpension Bad Blumau - ADULTS ON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라이닝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58개
최저 요금
₩313,081
1박, 성인 2명

Unterlamm 내에 위치한 Magland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거스버그 성에서 약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테니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9개
최저 요금
₩133,712
1박, 성인 2명

Hohenbrugg an der Raab에 자리한 Pension Rucksackpe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거스버그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8개
최저 요금
₩211,982
1박, 성인 2명
커크먼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