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랑겐로이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랑겐로이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랑겐로이스에 자리한 Catalleya Haus에서는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8km, 뒤른슈타인 성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약 29km, 오텐슈타인성에서 35km, Egon Schiele Museum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겐로이스 내에 위치한 Weinhauerhof Pasching-Klinglhub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9km, 뒤른슈타인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바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lank am Kamp에 자리한 Kamptalschlöss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ederösterreich 지역의 Rohrendorf bei Krems 내에 위치한 Weinbau Etten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Rohrendorf bei Krems에 자리한 Landhaus Wei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센프텐베르그에 자리한 Pension Zierling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20km,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30km, 오텐슈타인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Lengenfeld에 자리한 Landpension Gschwantn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약 28km, 오텐슈타인성에서 30km, Egon Schiele Museum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Stratzing에 자리한 Asbacher Klosterkel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6km, 뒤른슈타인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Dürnstein in the Wachau Valley, just steps away from the Danube River, Winzerhof - Gästehaus Stöger features a garden, a bicycle storage room, and bicycle rental.
Wösendorf 내에 위치한 GästeHaus Rudolf u. Sandra DEN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