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Lungötz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Lungötz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ungötz 내에 위치한 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약 3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잘츠부르크 지역의 필츠모스 내에 위치한 Haus Ratge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장크트 마르틴 암 테넨게비르헤에 자리한 Hotel Pension Barba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바,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벤 임 풍가우에 자리한 vista mont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27km, 비쇼프쇼펜 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지역의 아브테나우 내에 위치한 Privatzimmer Pe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발코니,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브테나우 내에 위치한 Townhouse by Frauen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39km, 호헨잘츠부르크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아브테나우에 자리한 Gasthof Weißes Rössl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2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panoramic views of the Dachstein Glacier, Gasthof Gosausee is directly located on the shore of Lake Gosau. The on-site restaurant serves Austrian cuisine and fish specialities.
필츠모스에 자리한 Auszeit Filzmoo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ituated right in the centre of Altenmarkt next to the stop of the free ski bus, the Bio-Pension Bliem offers Alpine-style rooms, free sauna access and a rich buffet breakf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