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 내 최고의 홈스테이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 내에 위치한 Central Hideaw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72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24km,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8개
최저 요금
₩149,302
1박, 성인 2명

잘츠부르크 지역의 잘펜덴 암 슈타이너넨 미어에 자리한 Doppelzimmer Herzogb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14개
최저 요금
₩177,165
1박, 성인 2명

탁센바흐 내에 위치한 Oberhub am Kleinsonn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14km, 바트 가슈타인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여행을 생각하면 친절하고 따뜻했던 주인 아주머니의 미소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말은 통하지 않았지만 따뜻한 미소로 맞이해주시고 간식까지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늑하고 조용한 숙소.. 최고의 맑은 공기와 조용한 숙소 주변 환상적인 뷰. 그로스글로크너가기에 최적의 위치였습니다. 그날 그로스 글로크너에 눈이 와서 춥고 힘들엇는데 숙소 온도도 너무 적절하게 잘 맞춰주셔서 한번도 깨지않고 죽은듯이 깊게 잘 잘 수있었습니다. 풍경과 공기와 주인아주머니의 따뜻함을 담아서 가져오고 싶은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특별히 부탁할 내용은 없었지만 할수있는 도움을 다 주실 것 같은 집주인입니다. 장기여행이라 상한 블루베리를 들고 다닐 수 없어서 두고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59개
최저 요금
₩161,059
1박, 성인 2명

Embach에 자리한 Embach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바트 가슈타인 기차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96개
최저 요금
₩231,925
1박, 성인 2명

뮈르바흐암호흐크니그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Bike&Snow Ledere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71개
최저 요금
₩291,517
1박, 성인 2명

Schmittental Pension Self-Check-In is located in Zell am See, 100 metres from the ski slopes, a ski storage room and a garden. Free WiFi is available in the rooms.

무료주차, 아침조식, 셀프체크인시스템, 주변풍경, 어마니티사과, 친절한 직원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864개
최저 요금
₩280,243
1박, 성인 2명

The family-run Magali's, Bed & Breakfast - inclusive Summer Card is located in the centre of Zell am See, only 100 metres from the City XPress Cable Car and the pedestrian zone, and 300 metres from...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431개
최저 요금
₩249,642
1박, 성인 2명

Taxenbach’s Sportpension Sonnhof is a small family run bed and breakfast which offersrooms that are individually furnished and come with a balcony.

더도말고 가성비 수준으로 시설은 노후되었음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779개
최저 요금
₩140,121
1박, 성인 2명

첼암제에 자리한 B&B by Zillner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6.1km, 바트 가슈타인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젤 암 시 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374개
최저 요금
₩198,908
1박, 성인 2명

비에호펜에 자리한 brandgut - vor Freude glüh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첼암제-카프룬 골프 코스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253개
최저 요금
₩310,039
1박, 성인 2명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마리아 알름 암 슈타이너넨 미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