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마리아첼 내 최고의 홈스테이

마리아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마리아첼에 자리한 Berliner Ec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5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17개
최저 요금
₩120,025
1박, 성인 2명

Seewiesen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Seeberg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13km, 카펜베르크 성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게 완벽 음식도 맛있고 주인분도 정말 친절하시고 주변 볼거리도 많다 가본 숙박업소 중에 최고 다시 가고싶은 곳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06개
최저 요금
₩148,418
1박, 성인 2명

Kernhof 내에 위치한 Gästehaus Wasserbur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6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17개
최저 요금
₩129,059
1박, 성인 2명

Neuberg an der Mürz 내에 위치한 Haus Schweighof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락스에서 겨우 1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3개
최저 요금
₩193,589
1박, 성인 2명

The Landhotel Zellerhof is located in the centre of Lunz am See, just 650 metres from Lake Lunz. It features a lift and a children's corner and offers free WiFi.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33개
최저 요금
₩290,383
1박, 성인 2명

Gaming에 위치한 Penzion S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37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4분 거리,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Sport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02개
최저 요금
₩143,578
1박, 성인 2명

스티리아 지역의 마리아첼 내에 위치한 Mariazeller 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39개

미테르바흐에 자리한 Volenter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6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흐슈밥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4개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에 자리한 Haslaustub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9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12개

Langau에 자리한 Pension am Lackenb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2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1개
마리아첼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