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마트제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마트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마트제에 자리한 Gästehaus & Vinothek Strasse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1km, 미라벨 궁전에서 21km, 모차르테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irchberg bei Mattighofen에 자리한 Hildegard Natur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31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는 Bio Archehof Zachhiesen - stay & relax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Kirchberg bei Mattighofen 내에 위치한 Privatzimmer Vermietung Helmut Bürg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베르트룸 암 제에 자리한 Pension Obertrum am 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17km, 모차르테움에서 17km, 모차르트 생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유겐도르프(Eugendorf)에 위치한 Gasthof Neuwirt는 잘츠부르크에서 10km 떨어져 있으며, 테라스와 전통적인 가구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원목 바닥 및 가구와 위성 채널과 무료 SKY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중심부에 위치한 Casa Volp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으며,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5분 거리, 모차르트 생가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미라벨 궁전에서 1km 내,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홀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중심부 내에 위치한 Johannes Schlössl - Gästehaus der Pallottiner am Mönchs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홀에서 13분 거리, 게트라이데 거리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잘츠부르크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Auerhah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Salzburg) 중심부의 한 바로크풍 건물에 자리 잡은 이 게스트하우스는 유서 깊은 성삼위일체 교회(Trinity Church)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라벨 궁전과 정원(Mirabell Palace and Gardens)은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