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몬드제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몬드제 내 최고의 홈스테이

몬드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Pension Göschlberger is only a 5-minute walk from the beach at Lake Mondsee and a 7-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Mondsee. WiFi access and parking are free.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850개
최저 요금
₩190,684
1박, 성인 2명

몬드제 내에 위치한 FeApp Parken & Pen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9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111,366
1박, 성인 2명

푸슐암제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Hu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84개
최저 요금
₩221,129
1박, 성인 2명

Landgasthof Santner occupies a historic building dating from 1290 in the centre of Thalgau.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002개
최저 요금
₩296,441
1박, 성인 2명

Strass im Attergau에 자리한 Gasthof Strobl Waldfrieden Garni에서는 정원, 수영장이 마련된 일광욕용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43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29개
최저 요금
₩192,286
1박, 성인 2명

푸슐암제 내에 위치한 Pension Stöllinger mit Traum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96개
최저 요금
₩176,262
1박, 성인 2명

장크트볼프강(Sankt Wolfgang)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Hupfmühle Pension은 중심부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으며, 오스트리아 요리와 생선 특선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하며, 볼프강 호수(Lake Wolfgang) 유역에 위치한 전용 호숫가는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트가 아주 친절하고 잘 도와 주십니다. 조식도 좋고 산 속 깊숙히 있어 나름의 정취가 있어요. 샤프베르크 가는 산악 열차가 옆으로 지나가고 상당히 높은 지대라 장크트 볼프강에서 오르락 내리락이 힘이 들지만 차가 있으니 그래도 괜찮았어요. 와인을 한 병 주문해서 보관해 두고 드셔요. 테라스가 아주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399개
최저 요금
₩232,346
1박, 성인 2명

유겐도르프(Eugendorf)에 위치한 Gasthof Neuwirt는 잘츠부르크에서 10km 떨어져 있으며, 테라스와 전통적인 가구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원목 바닥 및 가구와 위성 채널과 무료 SKY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837개
최저 요금
₩230,743
1박, 성인 2명

파이스테나우에 자리한 Landhaus Seerei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약 26km, 모차르테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호수 뷰가 정말 아름다워서 절로 탄성이 나옵니다. 침대도 편안하고 욕실도 넓고 깨끗합니다. 객실이 넓고 스마트TV라 밤마다 영화를 봤습니다. 조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고 신선한 과일이 나옵니다. 주인분이 친절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356개
최저 요금
₩288,429
1박, 성인 2명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는 Bio Archehof Zachhiesen - stay & relax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41개
최저 요금
₩126,588
1박, 성인 2명
몬드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몬드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