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오버트라운 내 최고의 홈스테이

오버트라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오버트라운에 자리한 B&B Sim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26km, 로제르에서 30km, Kulm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강 전망을 갖춘 파티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아침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실려고 하는 노력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위치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하고싶습니다. 한국인분들 여기 뷰보면서 라면 강추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669개
최저 요금
₩289,230
1박, 성인 2명

오버트라운에 자리한 Dormio Gasthof Höll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5km, 카이저빌라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풍경이 좋아요.
이용후기 평점
6.6
만족
후기 224개
최저 요금
₩165,847
1박, 성인 2명

오버트라운 내에 위치한 Hideaway Obertrau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스키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Hideaway Obertraun 바로 인근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을 만끽 항수 있는 힐링의 공간 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290개
최저 요금
₩240,358
1박, 성인 2명

할슈타트에 자리한 Pension Hallberg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할슈타트의 전망을 한눈에 다 담을 수 있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284개
최저 요금
₩288,429
1박, 성인 2명

할슈타트 내에 위치한 Hallstatt Lakeside Top 2 - Zimmer mit Gartenzug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산 및 호수 전망을 자랑하며,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망이 매우 좋습니다 위치도 아주 좋아요 방도 따뜻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21개
최저 요금
₩248,370
1박, 성인 2명

할슈타트 내에 위치한 Hallstatt Lakeside Top 4 - Zimmer mit Balk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카이저빌라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전망이 마련된 발코니,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01개
최저 요금
₩232,346
1박, 성인 2명

발코니를 갖춘 객실과 무료 WiFi를 보유한 Pension Leprich는 바트 고이제른(Bad Goisern) 중심부에서 3km, 할슈타트 호수에서 2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도 제공됩니다. Pension Leprich에는 테라스도 있으며, 공용 라운지, 게임룸, 스키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슈타트에서 가까운 도로변에 숙소가 있어 좋았음. 바로 건너편에 저녁식사할 수 있는 음식점과 옆에는 주유소+숍이 있어 좋았음 방안이 따뜻했음. 욕실이 깔끔했음.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021개
최저 요금
₩147,419
1박, 성인 2명

바트 고이제른에 자리한 Rosy's House B&B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osy's House B&B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편안하고 깨끗했습니다 :) 이여려분 다락뱡 정말 뎨워요 Gosau와 Hallstatt로의 교통편이 죠응 수는 햐지만 아뮤것도 조변에 앖으니께 뮬더 고할 수 없애요 주인 분이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침다는 푹푹 껴집니더 혀리 나가요 죠식 가격은 어망무시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줘서 감사합니다 옆벙 숨송리까지 드를 수 있어요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64개
최저 요금
₩232,346
1박, 성인 2명

바트 아우제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Josefinu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제르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8km, Kulm에서 21km, 카이저빌라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586개
최저 요금
₩211,515
1박, 성인 2명

할슈타트에 자리한 Im Echernta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8분 거리, 카이저빌라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6km 거리에 있는 로제르, 44km 거리에 있는 트라우텐펠스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3개
최저 요금
₩310,061
1박, 성인 2명
오버트라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오버트라운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