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프루게른 내 최고의 홈스테이

프루게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ituated in the in the Schladming Dachstein Ski Area, Stenitzer Gasthof is centrally located in Haus im Ennstal. Wellness facilities include a sauna and a steam bath. Wi-Fi is available free of...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96개
최저 요금
₩459,022
1박, 성인 2명

Overlooking Schladming and the Dachstein Mountains, the Rohrmooser Schlössl is just a 10-minute walk from the Planai-Hochwurzen Ski Area. It offers free WiFi and sun bed.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00개
최저 요금
₩482,666
1박, 성인 2명

바트 미테른도르프에 자리한 Pension Speckmos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Kulm에서 4.5km,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66개
최저 요금
₩154,910
1박, 성인 2명

Donnersbach에 자리한 Hiasl Stub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7.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210,351
1박, 성인 2명

바트 미테른도르프에 자리한 Haus Brunn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애드몬트 수도원에서 48km, Kulm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291,883
1박, 성인 2명

하우스 임 엔슈탈에 자리한 Lettmai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2개
최저 요금
₩317,973
1박, 성인 2명

하우스 임 엔슈탈에 자리한 Pension Thorerhof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약 33km, Kulm에서 41km, 비쇼프쇼펜 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43개
최저 요금
₩228,288
1박, 성인 2명

오버트라운 내에 위치한 Hideaway Obertrau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스키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Hideaway Obertraun 바로 인근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을 만끽 항수 있는 힐링의 공간 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93개
최저 요금
₩244,594
1박, 성인 2명

람자우 암 다흐스타인에 자리한 Club Vill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48km,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3개
최저 요금
₩205,459
1박, 성인 2명

슐라드밍에 자리한 Scherer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19km,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3개
최저 요금
₩163,063
1박, 성인 2명
프루게른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